본문 바로가기

수집중인 정보들/쳐묵쳐묵?

송탄역 회식장소 추천 - 북촌 3대 갈비 무한리필!

송탄역 회식장소 추천을 의뢰 받고 송탄역 주변을 물색하던 중

 

가성비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북촌 3대 갈비

 

무려 고기, 밥, 국, 음료가 무한리필!

 

 

제일 중요했던 가격은...

1인당 14500원!

술마시고 대중교통 이용하기 딱 좋은 역주변

 

(송탄역 근방입니다. 티스토리 지도첨부 기능 없나요? 못찾았네요 ㅠ)

 

OK! 요즘같은 분위기에서 조촐하게 먹고 빠지기 딱 좋습니다.

 

남은 회식비용은 각자 집에서 먹으라고 치킨쿠폰을 쏴주는 것으로 하면 될 것 같네요.

 

일단 양념안된 생갈비 부터 구워줍니다.

 

이건 드셔보셔야 알아요.

 

생전 처음 먹어보는 맛입니다.

 

항정살 식감에 삼겹살 맛도 살짝 나는게...

 

희안합니다. 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회식한 팀원들이 좋아했습니다.

 

송탄역 근방을 다들 잘 몰라서 송탄역 회식장소 추천이라고 블로그 검색하다가 선택해서 긴가민가 했는데...

 

맛있었네요.

 

배가 고팠는데 고기가 바로바로 나오기도 했고 맛이 괜찮았거든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호로록~

 

고기 구워지는 소리는 언제 들어도 기분이 좋습니다.

 

설레이는 소리.

 

무한리필이라 예산 걱정도 없네요.

 

(마침 술을 잘 못하는 팀원들)

 

소금장, 쌈장 다 먹어봤는데

 

생갈비는 양파랑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쌈 안싸고 그냥 저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1인 1냉면씩 해주고...

 

맛은 그냥 일반 고기집에서 주는 냉면 그대로의 맛입니다.

 

양념장을 넣고 싶었지만 없네요

 

이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둘이 하나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또... 송탄역의 가성비 회식장소가 될 것 같네요.

 

영수증 처리가 부담없는...

 

 

닭갈비, 양념갈비 다 먹어봤는데 생각비가 제일 맛있네요.

 

뭘 이런고기를 다 주나 싶었는데

 

특이한 식감과 맛에 놀랐습니다.

 

송탄역 주변은 정말 간만인데... 

 

올때마다 생각날 것 같네요

 

떡이랑 소세지도 구워서 호로록~

 

배가 불러도 잘 들어가네요.

 

짜지 않은 소세지와 겉바속쫀 가래떡이 맛있네요.

 

가래떡 구워서 포장해 가고 싶었습니다.

 

굽기 전에는 딱딱해서 걱정했었는데~

 

이렇게 맛있다니!

 

 

나가면서 찍은 반찬코너

 

탄산음료 외에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왼쪽에 저건 양파 드레싱이 아니라 참기름입니다.

 

처음에 양파에 부었네요.ㅠ

 

상단 왼쪽 두번째가 떡입니다. 맛있어요!

 

1시간 30분 정도 호로록 먹고 나왔습니다.

 

이번 회식은 팀원들에게 욕먹지 않았습니다.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