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집중인 정보들/기계적인

엠엔엠 캐릭터 usb 메모리, 알리바바에서 구매

알리바바에서 25일전에 주문한 엠엔엠 캐릭터 usb 메모리.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결국 해를 넘기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바로 오늘!

 

집에 노란 봉투가 도착했습니다.

 

알리바바에서 쇼핑좀 해보신 분들은 그 노란봉투 아시죠?

 

봉투를 뜯고

 

생각보다 고퀄이어서 놀랐네요.

 

 

폰 카메라 화질이 좋지 않아서 좀 흐릿하네요.

 

봉투에 들어가 있는것이 은근 정성스럽네요.

 

지퍼백을 열고 손톱깎기에 달려있는듯한 체인?을 악세사리와 연결해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엠엔엠 usb 메모리의 모습입니다.

 

용량은 8기가.

 

생각보다 넉넉합니다.

 

그리고 롱다리네요.

 

마치 정품 캐릭터를 보는듯한 채색에 놀랐습니다.

 

열쇠고리라고 착각할 정도로 캐릭캐릭 합니다.

 

그리고 정말 열쇠고리라고 착각할 정도로 usb 뚜껑이 잘 안빠집니다.

 

이거 내가 속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안빠집니다.

 

순간 알리바바를 욕할 뻔 했습니다.

 

이게 첫구매 였거든요.

 

뜯겨나가지 않을 정도로 잡아당긴 덕에 뚜껑을 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게 과연 인식이 될까 떨렸습니다.

 

아 가격을 이야기 안했군요. 8기가 기준, 개당 2800원에 샀습니다.

 

알리바바에서 플래시 할인 이었는데 왜 할인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진짜 인식이 잘 되어서 깜짝 놀랐네요.

 

단점은... 역시나 뚱둥해서 슬림형 노트북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 팔... 은근 걸리적 거립니다.

 

나중에 팔다리 잘라버렸습니다.

 

그냥 동그랗게 몸만 남음 모습도 괜찮더라구요.

 

아 한가지 더. 저 머리에 달린 붉은 악세사리는 엠엔엔 usb 메모리의 하체, 그러니까 뚜껑에 꽂아서 분실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 부분과 높이가 같네요.

 

평소에 usb 자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가격은 엄창난 메리트지만 뚱뚱한 것과 잘 빠지지 않는 뚜껑은 별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