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집중인 정보들/쳐묵쳐묵?

부개역 삼겹살 무한리필 - 고기랑 찌개랑

얼마전 방문한 부개역 삼겹살 무한리필집.

 

고기랑 찌개랑

 

이곳은 부개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곳으로 부개동 라인이 아닌 상동 라인 입니다.

 

 

 

언뜻 간판만 보면 여기가 무슨 집인지 모를텐데요

 

저도 잘 몰랐습니다.

 

부대찌개, 김치찌개, 두루치기, 냉면까지??

 

그리고 삼겹살을 판매합니다.

 

게다가

 

무.한.리.필?

 

부개역 근방에 삼겹살 무한리필집이 없던 차에 잘되었습니다.

 

 

 

1인당 1만원 밖에 안하는 착한 가격

 

다만 무한리필은 수입산이고 200g단위의 고기는 국내산 이라는 것

 

우리는 고기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무한리필을 주문해 줍니다.

 

 

 

이곳은 식당 내부.

 

평범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고기 맛도 평범할지 먹어보겠습니다.

 

 

 

 

고기를 굽는 중입니다.

 

마늘 + 삼겹 + 김치를 구워줍니다.

 

다른것보다 저 김치... 김치가 예술이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돌판은 어디나 비슷하니 특별할건 없고,

 

고기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집게를 치우고 고기만 찰칼.

 

수입산이라 다소 걱정했으나 기우였네요.

 

고기 상태가 매우 괜찮습니다.

 

이정도면 오늘 꽤 많이 먹을 수 있을듯 ㅋㅋ

 

 

 

 

고기를 예쁘게 굽고 계시는 친구님.

 

제가 산다는 말에 멀리 사는 친구가 부개역까지 왕림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때부터 보아왔지만,

 

이친구와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가서 한번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이 친구의 고기 소비량이 기대 됩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삼겹살.

 

아... 배가 고프네요.

 

2시간 전에 밥을 먹었는데 또 배가 고프네요 ㅠㅠ

 

혼술 해봤는데 삼겹살 무한리필은 혼자 못가겠더라구요.

 

언젠간 도전해 봐야지...

 

 

 

비슷한 각도에서 한컷 더.

 

이날 우리는 5접시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2시간 이상 먹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짐승 같았습니다.

 

소주는 5병을 마셨습니다.

 

그리고 살찐다고 밥도 안먹었습니다.

 

사장님. 죄송합니다. 너무 많이 먹었죠.ㅋㅋ

 

그런데 어쩌죠? 친구가 또 오겠답니다. ㅋㅋㅋㅋㅋ

 

 

부개역 삼겹살을 양껏 먹고 싶다면 무한리필이 가능한 고기랑 찌개랑을 추천합니다.

 

고기랑 찌개랑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