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집중인 정보들/쳐묵쳐묵?

보이차다이어트 효능좀 알아볼까! (feat.황후의보이차)

"보이차다이어트 효능좀 알아볼까!"

 

홈쇼핑을 너무나도 사랑하시는 엄마.

 

그리고 건강채널을 너무나도 좋아하시는 엄마.

 

이번에 뭔가 주문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김지선씨가 방송하는 황후의보이차 다이어트.

 

"보이차가 그렇게 좋다더라. 콜레스테롤도 낮춰주고 햇살도 빠진덴다."

 

 

이건데요, 불행히도 홈쇼핑 방송은 놓쳐서 사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요즘 보이차다이어트가 제일 핫하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방송 보실때, 매진이 나와서 구매를 못하셨다는 군요.

 

일단 대량 구매 보다는 효과좀 보자하는 마음에 좋게좋게 구매해 드렸습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

 

디자인이 좀 코르셋같은 느낌이 납니다.

 

중국 황후 서태후가 즐겨 마셨다는 보이차.

 

 

 

 

요런 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56정. 4개의 작은 박스가 들어 있는데요,

 

상자를 개봉하기 전에 황후의보이차 다이어트에 뭐가 들었는지 살펴봅니다.

 

일단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고, 식약처인증, GMP획득 입니다.

 

엄마에게 듣던데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혈중 콜레스테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얼마전 종합검진을 하고 콜레스테롤 주의를 받으셨던 엄마.

 

하루 한시간씩 걷기 운동을 하고 계시다고 하지만 영 시원찮다고 하시더니,

 

지름길을 택하고 싶으셨나 봅니다.

 

자식된 도리로 정보검색을 좀 해봤습니다.

 

보이차다이어트 효능에 대해서 좀 찾아봤는데...

 

 

그렇다네요.

 

보이차 속의 갈산 성분이 지방을 분해하고 지방흡수에 필요한 효소인 췌장 리파아제 활동을 저하 한다고 합니다.

 

보이차다이어트 효능 : 지방을 분해하고 흡수를 저하 시킴

 

요렇게 정리할 수 있겠네요.

 

확인완료.

 

 

 

음... 사진 올리고 보니까 잘 안보이네요.

 

일단 중요한 것만 보자면, 하루 두알을 먹으랍니다.

 

한번에 두알.

 

충분한 물과함께 섭취하라고 합니다.

 

이것저것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데 눈에 띄는것은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도 들어 있네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도 체지방감소, 허리둘레 감소 효능으로 유명합니다.

 

물론 주 성분은 갈산.

 

체지방 분해 및 억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포장을 열면 뙇!

 

요런게 4개 들어 있습니다.

 

디자인 이쁘네요.

 

14정이 들었습니다. 한번에 두알 먹는 거니까, 일주일치 되겠습니다.

 

엄마의 지인이 김지선씨가 하는 강연에 가신적이 있는데 48세의 나이에 그렇게 날씬할수가 없었다고...

 

출산 후 다이어트를 보이차로 했다고 합니다.

 

 

 

박스를 뜯으면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그런데... 포장이 좀 과한면도 없지 않습니다.

 

'황후'라는 단어에 걸맞는 포장인 것 같긴 한데...

 

여성이 보는 시각은 좀 다르겠죠?

 

여튼 저 두알이면 보이차 39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상식적으로 하루에 39잔의 차를 마신다는건 말이 안되죠.

 

요즘처럼 더운 때에 뜨거운물에 우려서 먹는다는 것은 더더욱...

 

 

그리고 그냥 차랑 분말로 된 제품들은 기능성에 대해 식약처 인증을 받지 않은 것이라고 하네요.

 

그런거 노놉!

 

 

 

저도 모르게 알약을 뜯고 말았습니다.

 

포스팅 하려고 하기 보다, 엄마가 드시기 전에 안전한 것인지 확인하려고 그랬습니다.

 

 

 

 

보이차의 색을 띄고 있는 두알의 황후의보이차 다이어트 알약.

 

요거 두개만 먹어주면 된다는 것이죠.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호로록!~~

 

코팅이 잘 되어 있는지 목넘김 좋게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기분탓인지 배가 부른 느낌이...

 

일단 엄마께 드리고 한 2주 후에 결과를 물어봐야겠습니다.

 

빠르면 2주부터 결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혹시 제가 잊지 않으면 다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홈쇼핑 방송때마다 완판이 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갈산 외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비타민 B, 와일드망고종자추출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희강낭콩추출분말, 그린커피빈추출물, 키토산분말, 유산균혼합분말.

 

이중에 두개는 알고 있네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그린커피빈 -> 다이어트 소제로 유명한 원료들 입니다.

 

 

어디서 구매 했느냐,

 

휴럼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회원 가입하면 5,000원 할인권 주니까 잘 활용하면 홈쇼핑보다 저렴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