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집중인 정보들/쳐묵쳐묵?

깔라만시 다이어트 효능이 진짜 있을까!?

라디오 방송에서 하도 깔라만시~ 깔라만시 라고 해서 귀에 못이 박혔었는데...

 

이게 맛이 문제가 아니라 깔라만시 다이어트 라고 효능이 있다는 방송을 봤네요.

 

 

며칠전 티비를 보니 너무 급격한 운동이나 식단조절로 인해 체중이 감소하면,

 

지방간이 생길 수 있다는 내용.

 

그래!! 그래서 제가 급격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10년동안 하고 있는거죠.

 

몸에 부담이 가지 않을 정도로 천~천히

 

티비 보니 실제로 지방간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이 되었다고 해서...

 

결국 질러 버렸습니다. 저도 그 깔라만시 다이어트라는거 한번 해봐야죠!

 

운동말고 먹는거라면야 얼마든지!

 

 

드디어 잇트루 깔라만시 100 택배 도착!

 

 

두둥~

 

잇트루 깔라만시 100 이라고 해서 IT 인줄 알았는데 EAT 였네요. 에잇

 

깔라만시착즙액 100%. 20팩 짜리를 구매했습니다.

 

한박스에는 10개 들었다고 하네요.

 

 

 

혹시나 하나 더 들어 있을지 몰라 세어 봅니다.

 

아... 정말 딱 10개 들었네요.

 

하나 더 넣어주지. 반짝반짝한것은 맘에 듭니다.

 

생긴게 일회용 허니머스터드소스 빅사이즈 같아 보입니다.

 

 

 

박스 어디를 봐도 얼만큼 타먹으라는 이야기가 없군요!

 

이거좀 같이 인쇄해줘요.

 

녹색검색창에 찾아보니 보통 5대1로 탄다고 하네요.

 

저게 40ml이고 저 컵이 330ml이니까...

 

그런거 모르겠고 그냥 넘치지 않을 정도로 물을 넣어줍니다.

 

얼마나 다이어트 효능이 있을지는 다음에 생각하기로 하고 일단 맛부터 보도록 해야죠.

 

 

 

깔라만시 원액을 부어 줍니다.

 

오렌지 주스처럼 진한 노랑색은 아니고 그것보다는 흐리고 조금 더 어두운 느낌 이네요.

 

특별히 향이 나지는 않... 아 좀 나네요.

 

라임향과 레몬향 중간 정도?

 

다 타고 나고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 초점이 안맞아 버렸네요.

 

오렌지 주스하고는 색감이 살짝 달라요.

 

굳이 비교하자면 양장피소스에 물 조금 탄것같은 색이예요.

 

물론 향은 전혀 다릅니다.

 

뭔가 모자란 기분이 드네요.

 

오늘 날이 더워서 조금 차갑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음 몇개 넣어 봤습니다.

 

이번 사진은 조금 잘나왔네요.

 

그럼 한모금 쭉 들이켜 볼까요?

 

.

.

.

.

아~ 단맛이 하나도 없네요.

 

그리 많이 시지는 않고 마시는데 걸리지 않을 정도네요.

 

먹을때는 몰랐는데 한 기분탓인가 왠지 소화가 된 느낌...

 

한시간쯤 지났습니다. 디톡스? 클렌즈? 아무튼 뭐 그런걸로 해독이 된다던데...

 

어떤 사람들은 화장실 많이 가게되고 그런다지만 아직은 깔라만시 다이어트 효능에 대해 기대만 할 뿐입니다.

 

한 50%정도 사람들에게 빼앗긴다고 생각하고 10개면 10일분.

 

똑같은 생활하고 얼마나 빠지는지 두고보겠습니다.

 

그나저나 깔라만시... 과일 이름이 좀 천박하지만 이상하게 땡기네요. 하나 더 먹고 싶지만 남은 9일을 위해서 아껴 먹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