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빡한 인생/현역아빠

맥도널드 해피밀 마다가스카 재밌네요

맥도널드 해피밀 마다가스카를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 맥도널드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몇년전에 이런 기사를 봤습니다.

 

당연히 믹맥인줄 알았는데요 의외로

 

해피밀이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이라고 하네요.

 

어른들은 버거나 메뉴를 여러가지 선택하지만 아이들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바로 해피밀을 주문해서 그런건가요? ㅎㅎ

 

어쨌든 이제 다섯살이 되신 아들이 맥도널드 매장에서 마다가스카를 발견했습니다.

 

캐릭터 이름은 모르구요, "팽귄! 팽군 갖고싶어!" 라고 했습니다.

 

 

 

누구의 취향인데요, 그럼요 사드려야죠.

 

치킨너겟에, 과일통조림, 그리고 밀크쉐이크.

 

음... 이상한 조합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것이 그 해피밀 마다가스카 입니다.

 

저 팽귄 의외로 디테일 하답니다.

 

 

 

 

펭귄 안에 물고기가 들어있어요~

 

실제랑 비슷하죠?

 

수컷은 알을보고 암컷은 물고기를 먹고와서 토해서 새끼한테 먹이죠.

 

그런데... 물고기가 무지하게 크네요.

 

뒤에 꼬리를 누르면 머리가 뒤로 젖혀지면서 물고기가 나옵니다.

 

어떻게 보면 귀엽다고 할지도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에일리언처럼 보입니다.

 

그 장면 아시죠? 에일리언이 숙주의 몸에서 팍 튀어 나오는...

 

저는 그게 생각난답니다

 

네... 순수하지 못하다는 증거 같네요.

 

 

 

욘석이 상당히 좋아합니다.

 

맥도널드 해피밀 마다가스카... 영화는 그다지 흥행하지 못했지만,

 

요 장난감은 많이 팔릴듯 하네요.

 

아들이 잘때 이 펭귄을 배 위에다 올려놓고 자더라구요.

 

딱 이틀 그렇게 하고 그 다음부터는 안갖고 노네요 ㅎㅎ

 

다음 해피밀에는 뭐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진격의 거인... 이런거 나왔으면 좋겠네요.